ID기억 보안접속
게시판
    _공지사항
    _자유게시판
    _중고차매매가이드
    _정비/튜닝 상담
    _자동차관련소식
    _맛집/여행지소개
    _레이싱걸사진
    _얼짱/몸짱사진
    _멋진자동차사진
    _사고/무기사진
    _셀카/디카/폰카
    _동영상/플래쉬
    _엽기/유머/공포
    _심심풀이 게임
    _좋은생각/예쁜글
벼룩시장
서식 다운로드
053-584-3232
00은행
0000-0000-0000
(안동환)
 
 
 

>커뮤니티 > 레이싱걸사진

 
   
일본 레걸들의 비키니 사진
07-02-01 15:03
깐주기
74803
(총 96명)

   
위의 글에 점수를 준다면?(평가참여시 머니 1원 지급)
                
  붕~날라차뿔라 (2007-02-02 18:59)  
일본사람들 시러 ㅡㅡ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16)  
이건..그냥벗고만있는건디..?????그냥~_~해수욕장같자나
  아름다울 美 (2008-04-03 12:59)  
일본 레이싱걸 유니폼은 비키니가 기본인가요
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얼굴과 몸매는 우리가 더 나은듯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28)  
이쁜데요? ㅎㅎㅎ;;;
  파란나비 (2007-02-03 20:57)  
가슴이 빈약해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28)  
그런가요? ㅋ
  종이컵ll (2007-02-04 18:06)  
레이싱걸이랑거리가좀머네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17)  
좀많이멀다는..ㄷㄷㄷ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28)  
좀 그라비아 같다는;; ㅎㅎ
  킹스 (2007-02-04 23:14)  
일본레걸멋지댱;
  ㅋr시오페아 (2007-02-06 01:21)  
멋지고 건강미 넘치네요
  퍼기 (2007-02-06 18:17)  
한국여자들이 낫다 ㅎ 굽은 머 저래 높냐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18)  
ㅋㅋㅋㅋ한국여자들이백번천번나음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29)  
솔직히 우리나라 레걸님들이 훨이쁘삼~ ㅎ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0)  
일단 몸매에서부터 차이가;; ㅎㅎㅎ
  골든벨 (2007-02-07 18:11)  
다글 쭉쭉 빵빵 쥑이네요 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0)  
쭉쭉은 맞는데;; 빵빵은 좀;; ㅎ
  나영 (2007-02-13 22:54)  
피부가다뽀얀ㅋㅋㅋㅋㅋㅋㅋ
  춤추는 태양 (2007-02-13 22:59)  
우리 나라가 양호한거엿군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19)  
ㅋㅋㅋ많이양호한편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1)  
맞아여 우리나라 레걸들 멋져용~ ^^
  막강토고 (2007-02-14 14:54)  
와 ㅋㅋ
  멋진그놈 (2007-02-16 02:37)  
여긴좀 별론데 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1)  
ㅋㅋㅋㅋㅋㅋㅋㅋ
  마이스타일 (2007-02-17 00:36)  
한국이 배낫네
  셜록험악 (2008-01-17 10:30)  
그러게요 한국여자들이 더이쁜듯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1)  
백이 빠졌어요;; 백배는 나은듯;; ㅎ
  춤추는 태양 (2007-02-27 22:06)  
알록달록,,, 속옷 같군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2)  
그렇군요 ㅎㅎ;;
  새나라 (2007-03-06 15:41)  
레걸들은 역시 꼬래아얌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20)  
꼬래아꼬래아~~ㅋㅋㅋ진짜최고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2)  
진짜 신토불이야~~~ ㅎㅎ;;
  옥장군 (2007-03-22 13:11)  
조명색깔이좀 이상해;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3)  
왜요? ㅋ
  ㅇrㄱl천ㅅr (2007-03-27 02:14)  
뭔가 좀 어색해 보인다는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3)  
마자여 어색하다는;; ㅎ
  봄바람 (2007-04-07 22:23)  
평균적으로 다 들 귀여워요
  양텅 (2007-05-24 01:04)  
일번비키 ㅇㅈㄹ 한다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4) 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;;
  양텅 (2007-06-11 17:55)  
ㅇ ㅏ평균적인일번;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4)  
음........
  배고픔 (2007-08-26 00:34)  
일본물 먹은애들이구나
  떵개 (2007-08-26 11:15)  
비키니가 ㅋㅋ 다들 촌스러운듯 ㅋ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4)  
마자여;; ㅎㅎ
  쟈기 (2007-09-14 00:09)  
비키니색들이너무찬란행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5)  
특히 네번째분;; ㅎㅎ
  쟈기 (2007-09-14 00:09)  
일본사람들이구나..
  내사랑세형 (2007-09-21 18:08)  
비키니는촌스럽고 굽은진짜높고 ㅋㅋㅋ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21)  
비키니뭔80년대임..ㄷㄷ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6)  
쌍팔년도 패션.. ㅋㅋ
  리천 (2008-01-05 04:36)  
뭔가 비키닌데좀그러네;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6)  
그래요;; 비키니면 좋아야 하는데;; ㅎ
  뭐냐 (2008-01-12 15:35)  
신선한 페이스
  원시인. (2008-01-12 21:39)  
정말 섹시하시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7)  
완존 섹시하다긔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
  나만의석석 (2008-01-13 01:06)  
역시 우리나라가 이쁘긔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7)  
맞아여 우리나라 여자분들 화이팅~~~ ^^
  회상 (2008-01-13 18:37)  
울나라가 훨낫네여..얘넨 다리가 넘 짧음.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8)  
기럭지부터;; 볼륨까지 상대가 안되네요!
  록구 (2008-01-13 18:38)  
역시 우리나라가 킹왕짱
  초절정미녀:D (2008-01-13 21:37)  
늘씬늘씬 에스라인이네요^^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22)  
S라인~~~굳
  에이란 (2008-01-15 04:28)  
일본 언니들 예뻐요!
  망이 (2008-01-15 13:37)  
와 몸매 정말 죽이네요
  에쓰알 (2008-01-15 13:45)  
와 일본언냐들 이뿜
  해밀해밀 (2008-01-15 15:19)  
일본 사람인가보네 ㅋ 니뽄 ~
  인돌 (2008-01-15 20:17)  
일본 인들은 별로인듯..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39)  
우리나라 레걸들에 길들여저서.. 눈이 높아진거임;; ㅋㅋ
  dksemerldy (2008-01-16 02:09)  
이사람들별루당
  물루 (2008-01-16 09:43)  
역시 한국이 최고야!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0)  
이분좀 짱이신듯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  피야노 (2008-01-16 13:06)  
근데한국이더낫넼ㅋㅋㅋ
  대구대쉬카호텔 (2008-01-16 16:23)  
전통적인S라인
  Foreverlov (2008-01-16 20:32)  
이쁘시네용 ^ㅡ^ 좋은거 보고갑니다
  은지ㅋ (2008-01-16 21:11)  
한국여자들이 낫다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0)  
공감~ ^*^
  빛의기사 (2008-01-17 09:51)  
일본레이씽걸이 못생겼다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1)  
몸매나 얼굴 모든면에서 우리나라 레걸들이 멋지삼~ ^^
  나라는남자 (2008-01-17 11:24)  
한국이최고라니께~~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2)  
마자여 ㅎㅎㅎ
  후후후 (2008-01-17 11:43)  
좋아용
  패스트 (2008-01-17 14:02)  
일본애들 별로야....
  우이우아아 (2008-01-17 14:54)  
우리나라 레걸들이 더 낫당 ㅋ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2)  
정말 그래요` ^^
  raina (2008-01-18 01:31)  
이쁘당~~~
  라쿤라쿤 (2008-01-18 17:51)  
매력이 없어보이네요~
  크리스쳔 (2008-01-18 21:00)  
레걸하고거리가멀어
  레골라스 (2008-01-19 22:14)  
일본레걸멋지댱;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3)  
그런가요? ㅎ;;
  이서강 (2008-01-20 02:12)  
우와앙ㅋ구욷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3)  
나두 우왕ㅋ굳ㅋ 근데. 하기싫다;; ㅋ
  찍이 (2008-01-20 16:41)  
일본이라 의상도 가지네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4)  
머가요?
  시크 최 (2008-01-21 16:29)  
얼굴은 별로인듯
  april (2008-01-22 14:51)  
이뻐염 완전 축복받은 바디 ㅎㄷㄷ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4)  
신이내린 몸매삼 ㅎ
  흰동이 (2008-01-23 16:23)  
일본인 특유의 얼굴이 있는것 같아요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4)  
헤어스타일도 그런거같음;; ㅎ
  로드미니져 (2008-01-24 09:58)  
일본의상 화끈이네 ㅋ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5)  
의상은 화끈인데;; 몸매가 추워;; 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6)  
우리나라 레걸들보다 빈곤해보여요;; 몸매가 ㅋㅋ
  하늘보라 (2008-01-24 10:03)  
수영복 대회 같아요!
  알알 (2008-01-24 14:24)  
이쁘시다
  디나이츠 (2008-01-24 16:21)  
하늘색 비키니가 제일 나아요 ㅋㅋ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6)  
그러세요? ㅎ
  에읫 (2008-01-24 22:35)  
네 해수욕장 같으네요
  김도연 (2008-01-25 02:10)  
와 몸매 정말 죽이네요
  김도연 (2008-01-25 02:12)  
와 몸매 정말 죽이네요
  visualshock (2008-01-25 02:38)  
ㅋ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다르다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7)  
좀 부족한것이;; 다르네요;; ㅎ
  대숑이 (2008-01-25 12:21)  
ㅋㅋㅋㅋ
  미친다 (2008-01-26 00:50)  
꽃무늬가 제일 날씬하네요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8)  
꽃무늬 수영복이 젤 촌스러운듯;; ㅎㅎ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8)  
음... 수영복은 촌스럽지만 얼굴은 젤 양호하군요;; ㅋ
  미친다 (2008-01-26 00:51)  
확실히 우리나라분들이 미인
  샌드위치 (2008-01-26 10:33)  
어휴 이건 레이싱걸이 아닌듯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9)  
그러게요~ ㅎㅎ
  언제쯤 (2008-01-27 10:56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49)  
동감~ ^*^
  져엉이 (2008-01-28 19:12)  
너무이뻐요~
  kjkj2291 (2008-01-30 16:21)  
정말 매력적이시고 예쁘세요~
  오오오오 (2008-01-30 17:42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오오오오 (2008-01-30 17:42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오오오오 (2008-01-30 17:42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오오오오 (2008-01-30 17:42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오오오오 (2008-01-30 17:43)  
촌스렄ㅋㅋㅋ땡땡이 비키니
  나의비너스 (2008-01-31 15:17)  
벗어라 벗어
  madcat (2008-01-31 17:00)  
정말 예쁘시네요ㅋㅋ
  우앙ㅋ굿ㅋ (2008-02-01 22:36)  
음...수영복만 ..;;; 입네여 ;;
  flflfl (2008-02-21 05:59)  
비교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다.
우리나라 레이싱걸이 최고.
  리프리스트 (2008-02-23 20:50)  
님정말좀 짱이신듯~ ^^
  jjjuuㅓㅓㅓ (2008-02-22 11:48)  
다들 비슷하게 생긴것 같네..
  ajouhong (2008-02-23 21:35)  
정말 아름답네요~
  완소누나 (2008-02-25 21:21)  
역시 일본이라 그런지 별로 다 똑같이 생긴거같애요
  패스트 (2008-03-06 12:45)  
가운데사람은 속옷같은데
  펀드엔펀드 (2008-03-25 13:44)  
정말 몸매들이 너무 좋고 다들 이쁜것 갇내요
  아름다울 美 (2008-04-03 12:59)  
일본이라는 관념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가?
저 분들 다 똑같이 생긴거같아요 얼굴이 똑같아보여
  보물섬 (2009-10-13 10:44)  
우리나라가 훨 낫다..//
  모비 (2010-02-01 19:06)  
일본보다 한국이 훨씬 낫네요!!^^
   
 
 
121
올린이 : 영원한예비
143
올린이 : 까르까르
145
올린이 : 영원한예비
128
올린이 : 춤추는 태
127
올린이 : 춤추는 태
133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32
올린이 : baegs
114
올린이 : 야수
122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25
올린이 : 영원한예비
125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22
올린이 : 조증
111
올린이 : 춤추는 태
124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45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38
올린이 : 달자의봄
134
올린이 : 예쁜걸어떡
124
올린이 : 석탄
139
올린이 : 깐주기
103
올린이 : 깐주기
total : 337
1 / 2 / 3 / 4 / 5 / 6 / 7 / 8 / 9 / 10 /
 
 
대쉬카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.
이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컨텐츠의 저작권은 대쉬카에 있으며 무단으로 도용할 수 없습니다. 대쉬카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.

업체명
| 경운모터스자동차상사           운영자명 | 안동환      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 |            주소 | 대구 달서구 월성동 235번지 남부자동차종합시장內           연락처 | 053-584-3232

홈페이지제작 및 광고안내 |
054-481-0622        copyright @ 2005 . all right reserved.
 
 
 

안동환
010-6584-3232